파이프라인

파이프라인

박스터의 강점은 다양한 전문 기술지식과 과학혁신에 대한 헌신에 있습니다. 의료기기, 제약을 포함한 생명공학분야에서의 독특한 역량을 결집시켜 헬스케어 산업에서 박스터만의 차별화된 특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과학지식 체계와 여러 기술들이 점점 접목되면서 결과적으로 환자와 의사를 위한 새로운 치료법이 더 많이 생겨나고 있으며 이러한 결합을 통해 의료사고나 병원 내 감염 등의 문제가 해결될 것이라는 희망이 비치고 있습니다.

수백 명의 박스터 소속 과학자들은 현재 세계 곳곳의 연구개발센터에서 연구 중입니다. 연구개발전략의 핵심분야는 신장투석, 저분자 의약품의 조제(formulation), 약물전달을 위해 강화된 포장/주입시스템, 비경구영양법입니다.

최근 성과

2012년 박스터는 연평균 22퍼센트 증가한 12억 달러를 연구개발에 투자하여 2012년 말, 초기 개발단계의 제품뿐 아니라 개발3단계의 제품들도 다수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박스터의 생명과학 의료제품 사업의 신제품 및 라인연장(line extensions)이 포함된 이 제품들이 환자들의 핵심니즈를 충족시킵니다. 아울러 초기단계의 파이프라인을 보다 강화하기 위해 박스터의 전략방향에 발맞추어, 전도유망한 초기단계 치료법과 기술에 투자하는 ‘박스터 벤처 개혁안’을 추진하였습니다.

필수의약품 및 치료법 포트폴리오를 넓히는 신제품의 혁신적 파이프라인 강화와 핵심 치료법 분야의 리더십 강화는 박스터 성장의 핵심요소입니다.
지속적 혁신과 장기적 사업추진에 있어서 연구개발 및 과학적 생산성은 앞으로도 박스터의 핵심적 최우선전략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