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사회 공헌

박스터는 직원 자원 봉사 프로그램, 환경 관리 제도, 기부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공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지속가능성에 대한 책임의식, 사회적, 경제적, 환경적 의무와 기회를 감안한 장기적이고 전략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사업 목표를 달성하고자 합니다.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아이디어로 시작 된 자원봉사 프로그램은 2006년부터 시작되어 지속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2014년 박스터 임직원의 총 봉사시간은 752시간, 개인 평균 4.2 시간으로 전 임직원이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박스터 사랑의 반찬 봉사

매월 정기적으로 박스터는 종로중구적십자봉사관을 방문하여 저소득, 한 부모, 조손 가정 50가구를 위한 반찬 만들기 봉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프로그램은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되며 6년차를 맞고 있습니다.


박스터 자원봉사의 날

매년 10월 진행되는 박스터 자원봉사의 날은 직원 자원봉사자들이 기획, 준비와 진행을 직접 맡아 전 직원이 참여하는 직원자원봉사 프로그램 입니다. 박스터는 어린이 교육을 지원하고자 학습지 연간구독료를 ‘신당 꿈지역아동센터’에 전달 하고, 어린이 장학 기금 마련 바자회, 헌혈 봉사, 제빵 봉사로 마련된 기금 전액 과 헌혈증은 아름다운 가게와 한국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에 기부됩니다.


박스터 패밀리 데이

가정의 달 5월, 박스터 임직원은 가족들과 함께 ‘박스터 사랑의 빵 만들기’ 를 진행하여, 직접 만든 빵을 박스터 사랑의 반찬 봉사로 인연을 맺은 수혜 50가구에 전달하고 기금을 모아 난치성 질환을 앓고 있는 어린이의 치료를 돕습니다. 또한 박스터 가족들은 회사방문을 통해 지속가능경영을 추구하는 박스터 에 대해 알아보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갖습니다.


박스터 사랑의 김장 나눔

매 년 연말, 박스터 임직원은 저소득, 한부모, 조손 가정 등 어려운 이웃의 겨울 준비를 돕고자 ‘사랑의 김장 나눔’ 자원봉사를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