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 환자 관리로 복막투석 환자에게 마음의 평화 부여
디디(Didi)는 수년 간 당뇨병을 앓아 왔으며, 이는 신장 질환의 주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자신의 신장 기능 장애에 대해 알게 된 것이 그녀에겐 충격으로 다가왔습니다. 다행히도, 그녀의 가족과 의료서비스 제공자가 그녀의 임상 및 생활 니즈를 충족시키는 치료 옵션을 탐색 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었습니다. 디디는 가정 복막투석(PD)이 자신을 위한 올바른 선택이라고 결정했습니다.
필리핀 출신인 디디는 석사 학위를 받기 위해 미국에 왔으며, 남편을 만났고 많은 곳을 여행했으며 지난 37년 간 일리노이주에서 살았습니다. 세 자녀와 여러 명의 손주를 둔 디디와 남편은 활발한 생활 습관을 영위합니다.
디디는 셰어소스(SHARESOURCE) 원격 환자 관리 플랫폼을 사용하여 아미아(AMIA) 자동 복막투석 시스템으로 가정 치료를 수행합니다. 셰어소스는 의료서비스 제공자가 환자가 최신 완료하고 각 PD 세션 후 자동으로 수집된 가정 투석 관련 요법 데이터를 보안하에 열람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어 의료서비스 제공자는 의원에 갈 필요 없이 원격으로 환자의 가정 장치 구성을 조정함으로써 이런 정보에 대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가정용 투석 시스템이 제게 요법 절차를 안내해 줍니다. 마치 친구가 방안에 같이 있는 것 같아요”라고 디디가 말합니다. “제가 가장 좋하하는 기능은 원격 연결 기능인데, 제 간호사가 내 요법 진행 상황을 볼 수 있고 이상이 있으면 전화할 수 있기 때문이죠.”
오늘날 디디는 투석 치료를 시작하기 전에 즐기던 일상 활동을 대부분 재개할 수 있었으며, 가족과 시간을 보내고 취미 및 기타 관심사를 추구합니다.
"신장을 잃는다는 건 끔찍한 일이예요”라고 디디는 덧붙였습니다. “가능한 한 정상적으로 살아갈 기회를 얻게 된 것에 감사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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