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신장 치료

신장 치료

만성콩팥병(CKD)은 지속적인 치료가 필요한 만성 질환입니다. 치료의 모든 과정은 특별하지만, 박스터는 환자분들과 함께 환자분들의 생활방식을 존중하면서도 표준치료를 시행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만성콩팥병이나 말기신부전을 진단받고 나서, 모든 것이 변했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 자신이 그리고 받게 될 치료옵션에 대해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박스터는 환자의 건강 상황에 맞추어 신장치료를 점진적으로 진행하게 됨으로써 가져오는 치료 효과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박스터는 치료 목표에 편안하게 직장생활을 하고 여행을 다니는 등 환자가 선택한 삶, 활동적인 일상을 유지하고 즐길 수 있는 것도 포함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환자와 의료진을 도와 가능한 최선의 치료를 지원하고 환자 가족도 지원을 용이하게 할 수 있는 치료옵션을 제공합니다.

박스터는 60여년 동안 혁신적인 치료 옵션 개발을 통해 환자들의 신장 치료 여정을 지원해왔습니다. 우리는 가정내에서 행해지는 복막투석과 병원에서 이루어지는 혈액투석 두 분야의 선구자였으며, 이 분야의 발전을 위한 박스터의 노력은 여기에 그치지 않습니다. 박스터는 보다 단순한 치료 옵션으로 더 나은 치료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연구개발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Healthcare professional and patients discussing treatments

원격 환자 모니터링

박스터 셰어소스(SHARESOURCE) 원격 환자 관리 플랫폼은 클라우드 기반 원격의료 기술로 전 세계에서 가정 내 신장 치료에 널리 도입되어 사용되고 있습니다. 원격 환자 모니터링은 환자의 의료진들이 환자의 치료를 원격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게 합니다. 이를 통해 가정 내 치료에 대해 환자는 안심하고 치료를 진행할 수 있게 합니다. 셰어소스(SHARESOURCE)는  우리 홈초이스 클라리아 자동복막투석 시스템에 탑재됩니다.

글로벌 신장 치료 선도

접근성

초기 단계 만성콩팥병에서부터 말기신부전(ESRD)과 투석, 이식에 이르기까지 더 나은 치료를 위한 의료 발전에 집중합니다.

품질

우리는 가정과 병원 내 투석에서 의료진이 표준 치료를 시행할 수 있도록 돕는 혁신을 추구합니다.

간편한 치료

우리는 환자가 간편하고 편리하게 언제 어디서나 더욱 유연하게 투석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 개발을 중심으로 혁신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10명 1명

전 세계적으로 10명 중 1명이 만성 콩팥병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조기 발견은 만성 신부전으로 발전하는 것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1